FANDOM

2180.1, 유럽 연합(EUROPEAN UNION)

다음은 스위스 베른에서 열린 니콜라스 크라우저 수상과 국방 장관 사이의 회합을 기록한 것입니다. 재통합 전쟁 직전에 파이어폴의 후유증으로 유럽에서 생긴 사건들에 대한 단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욱 중요한 점은 그 시대의 가장 논란이 많은 인물 중 한 명에 대한 처리에 대한 희귀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아리스 홀든 - 역사학자

EU Union

THE EUROPEAN UNION

러쉬 장관: 스페인, 프랑스, 독일이 현재 연방의 통솔부의 계승자로서 자국 영사관의 권한을 거부하고 있다는 보고를 받았습니다. 해당 국가들은 더 이상 타 국가로부터의 난민을 수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영 연방과 덴마크는 조력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크라우저: 왜 우리 지휘를 거부하는 거지?

러쉬: 국제 문제에 집중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연방에 제공할 "충분한" 자원이 없다고 주장합니다.

크라우저: 이는 미국에서도 일어나고 있는 상황이지 않나?

러쉬: 그렇습니다. 통치권을 주장하는 집단이 적어도 4개 이상이라는 보고를 받았습니다. 미국은 완전한 붕괴를 목전에 둔 것으로 보입니다.

크라우저: 제기랄, 우리도 같은 운명에 처한 것으로 보이는군. 이렇게 되도록 놔둘 순 없어. 버그스톨러 사령관, 무장 세력의 상황은 어떤가?

버그스톨러 사령관: 온전히 40개의 대대와 6개의 비행 중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언제든지 명령 수행이 가능합니다. 인도적인 차원에서 그들을 통합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크라우저: 전쟁에는 무장 세력을 사용한다고 생각하네. 우리의 친우, 유럽 연합이 완전 무정부에 처하기 바로 직전일세. 유럽이 혼돈과 야만의 시대로 돌아가 내분을 일으키게 둔다면 천벌을 받을 거야. 다시 연합하려면 몇 천 년이 걸릴 거라고.

러쉬: 각하, 이런 시기에 이웃 국가들을 상대로 군사 행동을 벌이면 동맹 국가들이 돌아설 겁니다.

크라우저: 러쉬 장관, 우리가 군사 행동을 취하지 않아도 동맹 국가들이 돌아설 거야. 세계가 우리의 행동을 마음에 들어 하지 않으면, 그러라고 해. 이 연합을 지키기 위해 치러야 하는 대가라면 기꺼이 치르겠어. 내 명성은 나와 함께 죽겠지만, 지금 명성을 걱정할 때가 아닐세.

버그스톨러: 각하, 그렇다면 어떤 식의 행동을 취할까요?

크라우저: 군대를 이동시키게. 독일과 프랑스에 즉시 공격을 개시해. 거기서 스페인과 노르웨이를 확보할 발판을 마련하도록 하지. 그리고 동부로 옮겨 가자고. 가능하면 두 국가와 동시에 교전하진 마.

버그스톨러: 알겠습니다, 각하. 공격은 언제 시작할까요?

크라우저: 오늘이 몇 일이지?

(들리지 않는 대답)

크라우저: 3일 후에 공격을 시작한다. 부대를 준비시키도록.

버그스톨러: 각하, 전쟁 포로들을 수용할 공간도, 보급품도 없습니다. 저항하는 세력들을 포로로 잡으면 어떻게 할까요?

크라우저: 처형해. 본보기로 삼아.

버그스톨러: 각하, 그러면 제네바 협...

크라우저: 제네바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아! 역사가 우리를 평가하겠지. 절대 이 연합이 붕괴되도록 둘 순 없어.

크라우저 공습이라는 표시가 붙은 본 군사 작전은 서부 유럽을 통합한 현대 역사에서 가장 성공적인 공격이 되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동부 유럽에 진군하는 것을 머뭇거렸다는 점입니다. 덕분에 러시아 연합이 자유주권 공화국 연합이라고 자칭하며, 유럽 연합을 상대로 일어났습니다.

시베리아와의(황금 시대 중) 냉전에서 러시아의 엄청난 무기 증가는 새로이 설립된 자유주권 공화국 연합에 충분한 보급품을 제공했습니다. 소모전을 펼침에 따라 무익한 사상자가 늘어났으며, 결국 양쪽이 팽팽하게 대치했지만 휴전을 하게 되었습니다.